(2024학년도 전기) 학부 졸업논문 시행 추진 일정 계획(안) 안내
(2024학년도 전기) 학부 졸업논문 시행 추진 일정 계획(안) 안내 |
작성자 |
대학원 공과대학 유기응용재료공학과 |
조회수 |
2231 |
등록일 |
2024.09.06 |
이메일 |
|
졸업논문 시행 추진 일정 계획(안)
(2024학년도 전기) 1. 근 거 : 학칙 제68조 및 학사운영 규정 제60조 2. 졸 업 요 건 : 수업년한 이수 및 졸업소요학점 이수
추 진 일 정 | 추 진 업 무 | 9/6(금) | * 졸업논문시행 추진일정 계획 통보 | 10/4(금) | * 졸업논문 작성계획서 제출 - 서식 : 학과 홈페이지-공지사항-다운로드 - 방법 : 학과사무실로 제출. (지도교수님 확인 필수) | 11/1(금) | * 포스터발표 요약문 제출 - 서식 : 학과 홈페이지-공지사항-다운로드 - 방법 : 학과사무실로 제출. (지도교수님 확인 필수) | 11/22(금) 13시-16시 | * 포스터 발표 (평가실시) - 포스터 패널 크기 : 우드락폼보드 90cm×120cm 정도 - 포스터 발표 : 2∼3시간 정도 - 반드시 지도교수님의 확인을 받은 내용을 발표할 것. * 포스터 발표일 전까지 PPT 자료(PDF 파일로 변환) 학과사무실 이메일(sfunny@cnu.ac.kr) 제출.(지도교수님 확인 필수) (파일명:포스터발표자료_학번_이름) * 우드락폼보드는 학과에서 지원, 포스터 인쇄는 학생 개별 인쇄 * 장소 : 224호, 244호 * 2024.11.22(금),10시부터 각 강의실에서 우드락폼보드 제공. * 발표 장소는 발표전날 강의실 문앞에 명단 부착 예정. * 포스터 발표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12/6(금) | * 졸업논문 최종본 파일 제출 (파일명:졸업논문_학번_이름) - 방법 : 학과사무실 이메일(sfunny@cnu.ac.kr) 제출. (지도교수님 확인 필수) * 지도교수님께 이메일이나, 문자, 카톡 연락을 통해 학과사무실에 제출하라는 허락 꼭 받고 제출바랍니다~~ | 12/13(금) | * 졸업논문 심사 | 학과사무실 | * 공대1호관 348호 |
※ 논문제출자격: 졸업논문 제출응시자격은 최종학년에 재학하는 자로서 졸업기준(취득학점, 등록횟수 및 교과과정 이수등)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한다.
|
첨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