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재료공학과 공지사항

학생생활관 학기 중 보결 4차 모집 안내
학생생활관 학기 중 보결 4차 모집 안내
작성자 대학원 공과대학 유기응용재료공학과
조회수 29 등록일 2024.10.25
이메일


  

  

학생생활관 학기 중 보결 4 모집 안내 

  

  


  

우리 학생생활관에서는 본교생의 안정적인 면학활동을 지하기 위하여 학기 중 보결 4차 신청을 추진하오니 관심 있는 입주 희망자는 다음 사항을 참조하여 기간내 신청 바랍니다.

  


  

신청 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대덕관보운관)

 (대전지역 학생 신청 가능)

  


  

신청 기간


 □ 신청 기간2024. 10. 24.() 14:00 ~ 10. 30.() 24:00

 ※ 2학기 거주 기간: 2024. 11. 04.() ~ 12. 20.()

 ※ 동계 방학중 거주 가능별도 신청기간내 신청 후 이용함 

  


  

신청 방법


 □ 신청 방법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cnu.ac.kr) - 이용신청 

  


  

선발 방법


 □ 2학기 여석이 발생하는 만큼 보충 선발 (대전지역 학생 신청 가능)

 ※ 정확한 선발 인원 및 입사 가능 성적 등은 사전 공지 불가

 □ 합격자 선발은 타지역 거주자를 우선하며성적순 선발함

 □ 동배정은 희망동 우선으로 배정하나 수용 여석 부족시 임의 배정함

  


  

선발 기준


 우선선발

 1) 우선선발 대상

 ❍ 장애인

 ❍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자녀(독립유공자의 ()손자녀 포함)

 ❍ 외국인재외국민 재학생

 ❍ 체육진흥원장이 추천한 체육특기생 50명 이내

 ❍ 학군단장이 추천한 학군단후보생 50명 이내

 ❍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 CNU Honor Scholarship 장학생

 ❍ Global Honor Student 장학생

 ❍ 국가거점 국립대학교 학사교류 재학생 30명 이내

 ❍ 학과장이 추천한 학생 [학과(일반대학원 포함), 특수·전문대학원 입학정원의 7% 이내]

   ※ 학과장 추천 완료 학과(추천 불가): 어일문학과국사학과무용학과무역학과생물환경화학과관현학과건설공학교육과화학공학교육과기술교육과자유전공학부_인문사회과학공공안전학 전공국제학부

  

  2) 제출기간 및 제출서류 

 ❍ 제출기간: 2024. 10. 24.() 14:00 ~ 11. 4.() 12:00 

 ❍ 제출서류


서류제출 대상자

제출서류

제출방법

장애인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파일

학생생활관 정보시스템

개인 정보

지정된 서류 제출란에 

증빙서류 제출

(이미지 파일 jpg 등록)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수급자 증명서

(발급일최근 3개월 이내)

국가보훈대상자 및 자녀

(독립유공자의 ()손자녀 포함)

국가보훈대상자(유족 또는 가족확인서

(국가보훈처발급)

재외국민

재외국민등록부등본

(발급일최근 3개월 이내)

체육특기생

해당 기관에서 공문 발송

학군단후보생

해당 기관에서 공문 발송

CNU Honor Scholarship

해당 기관에서 공문 발송

Global Honor Student

해당 기관에서 공문 발송

국가거점 국립대학교 학사교류 재학생

해당 기관에서 공문 발송

기혼자동 입주 희망 기혼학생

(우선선발 대상은 아님)

혼인 증명서

(발급일최근 3개월 이내)

학과장이 추천한 학생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추천서 양식 다운로드 후 해당 학과장에게 추천 요청

해당 단과대학에서 생활관으로 추천서 공문 발송


  ※ 우선 선발 대상 확인 서류는 신청 기간 중 제출하지 않는 경우 일반 경쟁 선발 대상자로 처리함

  

 경쟁선발시 선발 기준

 ❍ 우선선발자 우선 선발

 ❍ 재학생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순

 ❍ 신입생: 1학기 성적순

 ❍ 동점자는 저학년연소자 순으로 선발 

  


  

배정 동 및 생활관비 안내


 . 배정 동 현황


구분

유형

특징

비고

3()

1인 1

원룸형

  

1

BTL

7()

1인 1

원룸형

장애인실

  

2인 1

8()

1인 1

원룸형

장애인실

  

2인 1

9()

2인 1

원룸형

  

10

1인 1

원룸형

  

11()

2인 1

원룸형

  

2차 
 BTL

12()

1인 1

원룸형

1인실기혼자실 포함

  

2인 1

13()

1인 1

원룸형

1인실장애인실 일부 포함

  

2인 1


 ※ 배정 동은 입주자 확정 발표일에 개별 조회 가능(배정 호실은 입주 당일 안내)

 

 생활관비 

(금액단위)


구분

11

(원룸형)

11

(장애인실)

21

(원룸형)

3

7,8

7,8,9,11

(Type1)

803,980

834,060

545,010

(Type2)

820,390

850,470

561,420

(Type3)

835,840

865,920

576,870

(Type4)

855,310

885,390

596,340

구분

11

(원룸형)

21

(원룸형)

11

(원룸형)

기혼자실

(투룸형)

21

(원룸형)

11

(원룸형)

장애인실

(원룸형)

Type1~4

유형은 관리비+

식비

10

12(2차 BTL)

13(2차 BTL)

관리비

617,110

353,910

637,790

1,039,170

344,510

584,680

642,020


 ※ 2차 BTL(12, 13)은 관리비와 월 공공요금(전기수도가스냉방)이 입주자 부담으로 생활관비와 별개로 납부하여야 함

 공공요금(전기수도가스냉방선납금 관련 사항은 추후 별도 안내

 - 선납금은 퇴사 후 정산하여 사용금액이 선납금을 초과하면 그 초과분을 추가 납부하고남으면 환불하오니 입사신청서에 환불받을 계좌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람

 - 방 출입카드는 선납금을 납부한 경우에만 지급함

 - 선납금과 관련한 궁금한 내용은 042-821-8923으로 연락 바람

  

 . 식사타입 안내


구분

평일

(조식/석식)

주말

총 식수

1식 단가

식 비

비 고

Type 1

10

0

69

3,730

257,370

판매식

: 3,900

Type 2

2

81

3,380

273,780

Type 3

4

93

3,110

289,230

Type 4

6

105

2,940

308,700


 1. Type 1(주중 10)은 최소 단위로주중 10(평일 조식 또는 중식 중 1석식)은 의무식(12, 13동 제외)

 2. 평일 2식은 의무식이며주말식은 선택적 요구식임

 3. 주말 선택적 요구식 Type 2,3,4 선택 시 주말(~··석식 중 원하는 시점에 이용 가

 4. 주말(~선택식 소진 시 판매식으로 식당 이용 가능판매식 단가 3,900

  ※ 2차 BTL(12, 13거주자의 경우위와 같이 타입별 식사를 원하시면 식당(829-4026~7)으로 별도 문의

  

  


  

입주 확정자 발표 및 납부기간


 발표 및 납부 일정


합격자 발표

납부일

입주일

2024. 10. 31.() 11:00

2024. 10. 31.() 14:00 ~

11. 1.() 18:00

(분할납부 없음미납 시 입주포기로 간주)

2024. 11. 04.() 09:00~17:00

(향후 게시될 합격자 유의사항 참고)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입사 확정 여부 확인해야 함(개별통지 없음)

 □ 확인방법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

 □ 배정동은 입주자 확정 발표일에 개별 조회 가능(배정호실은 입주 당일 안내)

 □ 납부방법선발자에 한하여 납부 계좌번호 개별 안내(고지서 출력X, 생활관 계좌로 직접납부)

 □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 취소 처리됨

 □ 식사타입 필수 신청이나식비 제외 동(12, 13)에 배정 시 생활관비는 식비를 제외하여 청구됨

  

 입주 확정자 제출 서류

 □ 결핵진단서는 추후 공지사항(합격자 유의사항확인 후 업로드 바람 

  

  


  

기타 유의사항


 □ 본 선발은 학부 및 대학원생으로 본교 재학생에 한함

 □ 입주 확정자 제출 서류(결핵진단서개인사진 등)는 합격자 발표 이후 제출 

  □ 생활관 공지사항 등에 관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도록 신상정보(휴대폰번호최신 업데이트 바람

 □ 보결 선발의 경우 같은 보결 지원자끼리 룸메이트 지정 가능(2학기 정기 입주자와 룸메이트 지정할 경우 배정 불가), 지원자 간 최종 합격동이 일치하고상호 룸메이트 지정 내역이 동일하게 기재된 경우에만 고려하고 있음동별 호실 가용 상황에 따라 룸메이트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관련 문의처


 □ 문의 가능 시간평일 09:00 ~ 18:00 (※ 주말 및 휴일에는 휴무)

 ❍ 내방학생생활관 3동 2층 행정실

 ❍ 전화대덕관 문의 042) 821-6181(ARS 선발납부) / 보운관 문의 042) 580-8450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실 경우 시기적으로 업무가 바쁠 때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니이 점 양지하여 가급적 전화’ 문의 바랍니다.

첨부